채용정보

[법무법인 J&F] "오래 함께 하실" 별산제 변호사님을 모십니다  
등록일 2020-11-06 오후 5:49:35 조회수 220
E-mail baejc@jflaw.co.kr  작성자 법무법인 J&F

안녕하세요.

저희 법무법인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별산제 변호사님을 모십니다.

<법인 소개>

저희는 프로젝트 파이낸싱, 자산유동화 등을 주로 했던 비교적 젊은 변호사님들(법무법인 현, 법무법인 명진, 세연 등)이 중심이 되어 올해 설립한 법무법인이며, 현재는 동인 출신의 변호사님도 저희와 함께 하고 있는 등 소송 업무로도 확장하고 있는 법무법인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비록 별산이지만 구성원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공동의 업무(재건축, 재개발 등의 부동산 관련 소송 등)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동에 업무에 참여하여 법인을 함께 키울 수 있고, 저희 법무법인이 하는 자문업무(부동산금융, 부동산개발사업 등)와 함께 시너지를 내고 싶은 변호사님이 오셨으면 합니다.

또한 본번에 저희가 모시고자 하는 변호사님은 자문을 주로 하시는 변호사님인지, 소송을 주로 하시는 변호사님인지는 전혀 관계 없습니다. 

 

<위치 및 근무환경>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607, 13층 랜드마크빌딩 , 봉은사역 2번출구 도보 30초(대로변)
9호선 급행이 있는 봉은사역 2번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빌딩이며, 해당 건물의 13층은 저희 법무법인이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첨부 사진과 같이 삼성코엑스 대로와 (일부) 한강이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 근무환경이 굉장히 쾌적합니다. 코엑스까지 도보 5분이기 때문에 점심도 코엑스 쪽으로 자주 가는 편입니다. 
주변에 변호사 사무실이 거의 없으며 사무실 인테리어, 뷰, 주변 환경 등이 모두 서초동, 교대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이기 때문에 새롭고 쾌적한 환경을 원하시는 변호사님에게 적합하다는 생각입니다.  

<사무실 구성 및 특징>

1. 구성 : 변호사 방 5개, 대회의실 1개, 소회의실 1개, 직원 공간 약 4~5개, 탕비실 등
2. 특징 :
(1) 역세권 및 대로변 고층
(2) 건물 컨디션 좋음  
(3) 트인 뷰
(4) 1개의 층을 법무법인만 사용
(5)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6) 회의실별, 방별 개별 에어컨/히터 설치
(7) 무엇보다 사람들이 좋음

<조건>

1. 직원 공유비용 + 각종 제세공과금(관리비, 전기, 수도 등) + 회계기장(전문 회계법인에 세금계산서 발행, 세무조정까지 A~Z까지 담당함) + 사무실 사용에 필요한 비품 등 비용 모두 포함 : 월 분담금 280만원(보증금은 2개월분 미만으로 하되, 구체적인 금액은 협의 가능)
2. 주차비용은 각자 정산
3. 같이 오래 하실 수 있는 변호사님

홈페이지(http://jflaw.co.kr)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배준철 변호사(010-8839-9328, 혹은 메일 baejc@jflaw.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IP Address : 59.29.2******
첨부파일1 KakaoTalk_20201015_150716776_04.jpg



관련 덧글 0



이전글 [넥스트데이 법률센터] 사무실 임대, 개업, 이전 넥스트데이 법률센터 1인실 프로모션 안내
다음글 [법무법인 한일] 확장에 따른 별산 변호사님 및 팀 초빙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