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법무법인 한일] 확장에 따른 별산 변호사님 및 팀 초빙 공고  
등록일 2020-11-08 오후 6:47:16 조회수 251
E-mail lky@hanillaw.com  작성자 이기연

 

 안녕하세요, 저희 법무법인이 확장을 하게 됨에 따라 변호사님(팀)을 모시고자 글을 올리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저희 법무법인은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3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의 랜드마크 빌딩에 입주하여 있는만큼 의뢰인들께서 저희 법무법인을 내방하시는 데에 수월함이 상당할 뿐만 아니라 이미지 제고에도 적지 않은 도움을 줍니다. 39층은 의뢰인 상담을 위한 회의실 전용 공간(업무시설은 다른 층에 별도로 완비)으로써 현재 한강이 조망되는 대형 회의실(16인) 2개 및 중형 회의실 2개(6~8인)가 준비되어 있고, 송무담당비서와는 별도로 고객응대직원이 상주하면서 변호사님들의 미팅 예약, 회의실 배정 내지 의뢰인에 대한 접객업무, 주차권 교부에 이르기까지 의뢰인 상담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의 확장은 트레이드타워 37층(변호사실 20개 및 사무직원 공간 10개, 전용면적 100평)에서 이루어질 예정이고, 금번에 초빙하고자 하는 변호사님들께서는 당해 공간을 의뢰인들의 출입이 전혀 없는 업무용 전용공간으로써 사용하게 되실 것입니다. 업무시설에는 변호사님께서 사용하실 책상, 의자, 책장, 옷장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하실 컴퓨터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 저희 법무법인은 현재 17분의 변호사님이 계십니다. 

 

    저희 법무법인에는 일반 송무에서 금융자문(PF, 자산유동화 등), 중재, 해외법무영역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17분의 변호사님들이 계시고, 확장이 완료된 후 저희 법무법인에 합류하시기로 한 변호사님들도 계십니다. 적지 않은 수의 변호사님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변호사님들간 공동업무수행 및 정보교류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은 저희 법무법인이 다른 법무법인에 비해 가지는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비단 업무뿐만이 아니라 변호사님들간의 친목교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처음 개업을 하시는 변호사님들께서도 업무를 배우고 수행하여 나가시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금번 확장으로 인하여 저희 법무법인은 변호사수 기준 30여 명에 이르는 중형 법무법인에 이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변호사님께서 함께 성장하여 나가실 수 있도록 규모와 단단한 조직을 갖춘 저희 법무법인이 시금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법무법인은 변호사님들께 전속 송무담당직원을 배치하여 드립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송무담당직원 한 분이 변호사님 2~3분만의 업무를 전적으로 지원하여 드리도록 함으로써 변호사님들의 업무가 연속적이고 일관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법무법인은 직원 업무메뉴얼을 완비하고 있어서 변호사님께서 입회하신 이후 수반되는 명함의 제작, 법인전용계좌 개설 및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의 발급, 소속변호사 등록, 오피스프로그램 계정의 생성, 주차등록 등의 많은 번거로운 업무 내지 송무에 관한 업무 등을 전속 송무담당직원이 그 메뉴얼에 따라 신속하게 지원하여 드립니다.    

 

    또한, 신규로 입회하시는 변호사님들께 변호사님께서 저희 법무법인의 물적, 인적 시설을 이용하시는 데에 필요한 내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교부하여 드리고 있으므로 저희 법무법인에서 업무를 시작하시는 데에 어려움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 저희 법무법인의 분담금은 월 290만 원부터 380만 원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의 입회보증금은 일괄적으로 300만 원이고, 변호사실은 조건(면적 및 창가방여부)에 따라 분담금이 나뉘어져 있는데, 내측방의 경우 290만 원, 300만 원, 310만 원, 창가방의 경우 350만 원 및 380만 원입니다. 이 조건들은 1인 1실의 경우이고, 제한적으로 2인 1실 구조의 입회도 가능합니다(조건협의). 

 

    위 분담금에는 전속 송무담당직원, 회계법인의 기장료, 용지, 다과 등 일체의 비품 사용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저희 법무법인이 완비한 인적/물적 설비를 사용하시는 데에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맺으며 

 

    개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고 계신 변호사님()들께 미약하지만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위와 같이 초빙글을 올립니다. 저희 법무법인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변호사님께서는 언제든지 아래 영입담당위원들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전화 02-6956-1301

 - 영입위원 이기연 변호사(변호사시험 1) 010-8729-7320

 - 영입위원 김성순 변호사(연수원 42) 010-9331-0178 

 

 

 

 

 

 



IP Address : 61.74.1******



관련 덧글 0



이전글 [법무법인 J&F] "오래 함께 하실" 별산제 변호사님을 모십니다
다음글 [법률사무소 서희] 변호사님 초빙 공고(별산제, 서초동 교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