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법무법인 별]함께 빛날 파트너변호사님을 찾습니다  
등록일 2020-11-15 오후 1:38:41 조회수 214
E-mail hmk@star-law.kr  작성자 강혜미

Be the Star, Be the Unicorn! 스타트업에서 유니콘까지 함께하는 법무법인 별입니다.

 

저희는 올해 3 설립된 로펌계의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6명의 변호사와 3명(+1명 채용 중)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뜻이 잘 맞고 결이 맞는 파트너변호사님을 1-2  모시길 희망합니다

 

저희와 일하게 되면 가장 좋은 점은같이 로펌을 만들어 가고 로펌과 함께 성장할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법인은 스타트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나 외국계기업, 상장사개인사업자 등도 자문하고 있고 관련 민, 형사 사건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접점이 많고 시너지를   있는 부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 법인 업무는 대부분은 스타트업, 외국계, 상장사 자문이라 업무가 깔끔하고 문제될 사건은 수임하지 않습니다. 고객도 모두 좋습니다.

 

12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마케팅 직원을 채용하여 각종 채널에 콘텐츠를 제작, 게시하려고 합니다. 유튜브를 포함한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변호사님이라면 같이 재미있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이 세팅되어 있고 법무법인으로서 조직을 갖추고 있어서 개업을 고민하시는 변호사님께도 좋은 기회가  것으로 보입니다

 

외로운 별산, 비합리적인 별산 로펌에서 벗어나 새출발하고 싶으신 변호사님께도 추천합니다지분 파트너 외에 구성원등기도 전혀 요구되지 않으며, 법인의 모든 책임은 대표와 등기 구성원변호사가 부담합니다. 

 

사무실 위치는 역삼역 8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고 르네상스호텔 사거리이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바로 앞에 조선팰리스호텔가 내년 초 오픈되면 입지가 더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11층 한 층 전부를 단독으로 사용하며, 해외파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기존 로펌과 차별화 되는 밝고 따뜻하면서 여유로운 공간으로 인테리어 하였습니다. 대회의실, 중회의실(유튜브 촬영 가능), 라운지 겸 라이브러리, 바, OA실 그리고 안마의자가 있는 리프레쉬룸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사무실은 개별 냉난방이 되며 책상, 의자, 책장, 옷걸이 등 기본적인 가구가 제공됩니다.

 

근무 조건 등은 가능성을 열어 놓고 협의하여 정하고자 합니다. 진정한 의미에서의 파트너로 합류를 가장 선호하나, 계약 파트너, 단순한 사무실 쉐어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대략적인 비용이 궁금하실 것 같아 안내 드리면, 단순 사무실 쉐어 기준으로 월 130만원(관리비, 복합기, 인터넷 사용, 음료 등 포함), 별산인 경우 월 160만원(전화응대, 이메일 계정 생성, 관리비, 복합기, 인터넷 사용 등 포함, 개별 기장료 10만원, 전화요금 별도)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