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채용완료됐습니다] 법무법인(유한) 정률 노동팀 소속변호사 채용공고
http://jeongyul.co.kr/
법무법인(유한) 정률
· 대표자명 박재명, 안장근
· 전화 02-2183-5500 · 팩스 02-2183-5599
· 주소 06069 서울 강남구 학동로 401 4층
· 복리후생 취업규칙에 정한 바에 의함
· 급여제도 연봉제(실적 기여도 반영)
모집내용 인쇄하기스크랩하기목록보기수정삭제
· 모집 인사말 법무법인(유한) 정률의 노동팀에서 능력과 열정을 겸비한 청년 변호사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법무법인 정률의 노동팀은 오랜 기간 다수의 노동사건과 자문을 통해 전문지식과 현장에서의 실무경험을 두루 쌓은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근로자, 노동조합, 사용자 중 어느 한 곳에 편중되지 않고 법과 원칙에 따라 의뢰인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노동현장에서 정의를 구현하고 나아가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폭넓고 깊이 있는 법률지식은 물론, 의뢰인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와 성실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저희의 이러한 목표와 자세에 공감하고, 저희와 함께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능력과 열정을 겸비한 청년 변호사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노동사건이 업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노동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나, 적어도 저희와 함께 기꺼이 공부하며 배워 나가고자 하는 뜨거운 관심과 열정은 당연히 요구됩니다.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취하겠다는 의지와 용기도 필요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노동사건 외에도 일반적인 법률 업무도 함께 취급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일반성을 두루 갖추고자 하는 청년 변호사님께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청년 변호사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 근무지역 서울(상세지역 : 강남구)  
· 고용형태 계약직
· 모집인원 1명
· 급여상세내용 구직자/변호사 회원만 확인 가능 합니다.
· 경력구분 경력무관
· 분류 법무법인
· 재직 변호사수 53명
· 법무팀 인원수 26명
· 상세요강 1. 노동사건 외에도 일반적인 법률 업무도 함께 취급하나, 노동사건의 비중이 높습니다.
2. 노동법 관련 이론이나 경험을 갖춘 분을 우대합니다.
3. 경력변호사님도 채용대상에서 배제하지는 않고 있으나, 신입변호사님을 우선 고려하고 있습니다.
4. 위 "급여상세내용"은 신입변호사님의 수습기간 6개월에 대한 것이고,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실적을 기준으로 협의하여 결정됩니다. 게시판에 입력 형태가 제한되어 있고 신입 또는 경력 변호사 등 구체적인 채용대상자가 정해지지 않은터라 근무조건을 획일적으로 기재하기 어렵습니다. 구체적인 근무조건은 면접 일정 시 알려드릴 예정이고 일부 사항은 위에 입력한 내용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20-05-08 ~ 2020-05-22
· 제출서류 1. 이력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이상 필수)
2. 기존에 작성한 준비서면 또는 의견서 등 (선택)
· 전형방법 제출서류는 이메일(jylabor@gmail.com)로만 접수합니다.

1차: 서류전형 (2020. 5. 22. 서류접수 마감. 이메일로만 접수)
2차: 면접전형 (면접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사항 1. 접수마감 전이라도 채용대상자가 확정될 경우 채용절차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2. 채용이 완료되면 법무법인(유한) 정률 홈페이지(http://jeongyul.co.kr/) "정률소식" 게시판에 공지하겠으며, 서류전형에 불합격하신 분들에 대한 개별 통지가 어려울 수도 있는 점은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명 조남택 변호사 · 이메일 jylabor@gmail.com
· 전화 02-2183-5500 · 팩스 02-2183-5599
· 주소 06069 서울 강남구 학동로 401 4층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 첨부파일명
인쇄하기스크랩하기목록보기